본문 바로가기
건물 관리/일반

소상공인확인서 발급방법

by 함께 알아가요 2025. 3. 24.
728x90
반응형

소상공인확인서 발급방법 신청방법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


회원가입후

->온라인자료제출
-> 신청서작성
-> 진행상황확인
-> 확인서 출력/수정


출처: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




1.  온라인 자료제출 
클릭

출처: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

 

출처: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

 

어디로 제출할까요? 페이지에서
[중기부_중기현황시스템] 클릭
2. 확인 클릭




국세청에 등록한 대표자 개인공동인증서
(금융인증서 x)
로그인 하여
재무자료 및 원천세 신고자료 제출
(선택된 그대로 제출)



2. 신청서 작성 

전체동의 클릭후 확인
신청기업 기본정보입력
사업자등록증에 나와있는대로
입력
저장

출처: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


이후에 내용들도
저장-> 제출



3. 진행상황확인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

 

기간을 설정하여 검색 클릭
 진행결과 확인


4. 확인서 출력/수정 

 

출처: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


확인서 선택
국문확인서 출력
인쇄


더 자세한 발급절차는
아래 파일 참조

2_개인기업_일반_확인서발급절차(2024)_v.5.pdf
4.65M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