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핸드폰에서 CCTV 볼 수 있는
미라클앱에서 갑자기 화면이 안 보인다.
미라클 앱에서 안되면
제일 먼저 해볼 것은
1. 장치리스트에서 삭제 후 다시 등록
2. 앱을 삭제하고 다시 깔기
안된다..
이지피스 cctv 사용중이여서
두현서비스 ☎1644-3757
혹은
카톡-> 두현서비스
평일 10:00 ~ 17:3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전화로 서비스 예약후
기사님이 전화 오시고
원격조정해주심.
(cctv 있는 곳에 컴퓨터가 있어야 함.)
미라클앱이 안될 때는
device manager에서
공유기 연결되었나 확인!
이번 경우는,
"포트포워딩"을 해야 했음.
인터넷창에
192.168.0.1 입력하고 이동
IP TIME 공유기창
로그인 이름 admin
로그인 암호 admin
(암호 설정 안 해놓은 경우 비번은 admin)
"관리도구" 클릭
메뉴탐색기에서 "고급설정"
"NAT/라우터 관리"
-> 포트포워딩 설정
cctv에 설정된 IP 주소와 포트 입력
(cctv 메인메뉴->네트워크
들어가면 정보 나와있음)
"적용" 클릭
출처:https://iptime.com/iptime/?page_id=67&uid=24809&mod=document
직접 해볼 경우
잘 해결되셨기를 바래요.
23년 11월 28일
미라클 앱에서 cctv 가 안되었다.
아래 눌러서 내용 보세요~
반응형
'건물 관리 > cc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iCSee 앱 cctv 시간 변경 (0) | 2023.12.20 |
---|---|
인터넷 변경 후 cctv 안될 때 (0) | 2023.12.02 |
cctv 미라클 스마트폰 보기 안됨 (23.11.28) (0) | 2023.11.29 |
cctv 안내문 부착 위치 (0) | 2023.11.2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