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리뷰

1분이면 코가 뻥 뚫린다 -곤노 세이시

by 함께 알아가요 2023. 11. 14.
728x90
반응형

1분이면 코가 뻥 뚫린다. 비염 콧물 코막힘 알레르기
출처: 밀리의 서재

 

ktm 모바일 요금제로 
변경하면서 밀리의 서재
무료로 구독하게 되었다.

밀리의 서재에서
발견한 책
'1분이면 코가 뻥 뚫린다.'

 

내가 알고 있었던 
내용도 있었다.

'코 주변을 지압
관자놀이 마사지'

코막힘 개선

'쇄골에서 패인 부분을
3초씩 5회 정도 약간 강하게 누른다.
목 옆쪽, 앞쪽 중앙 부분 누른다.'

-> 머리가 개운해짐
근육이완해서
림프와 혈액 순환 좋아짐,

코골이 해결 

'경추의 돌기 부위를 빙빙 돌려가며
누른다. 5초간 눌러준다.

'턱 아래에서 양쪽 귀에 걸린 얼굴의 윤곽 부위도 눌러준다'

 

의식적으로 깊은 호흡하기

코호흡하기

목과 어깨를 돌려 혈류 개선

 

내가 짬짬이 해볼 수 있는 것들을
정리해 보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