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구스다운 오리털패딩 냄새

by 함께 알아가요 2023. 10. 5.
728x90
반응형

구스다운 오리털패딩 냄새 똥냄새 닭똥냄새

 

바로 결론!

 

반품 환불하세요~~~!!!

 

작년에 온라인 탑텐몰에서 
흰색패딩이 맘에 들고
세일도 많이하여
주문해서 받아보니,
닭똥냄새가 났다.

인터넷 검색했을 때,
닭똥냄새는 절대 안 없어진다고
반품하라고 하였다.

 

반품하기도 귀찮고,
맘에도 들었기에,
세탁과 건조기 돌리고
베란다에 걸어 통풍 시키고
반복해서 했다.


닭똥냄새는 조금 흐려졌지만
사라지지 않았다. ㅠㅠ

페브리지도 
엄청 뿌려보았다.
소용이 없었다.

향수를 뿌려보았다.
냄새가 섞여서 더 이상하다.

 

나를 포함하여
냄새에 예민하신 분들,


패딩 살 때는 
무조건 매장 가서!!
냄새가 나는지!!!
확인해 보아요!

 

(질 좋은 패딩은
워싱처리가 잘되서인지
냄새 안남)

할인이 많이 되거나,
싼 제품은
그럴만한 이유가 있는 거임.

 

※참고로
충전재비율
솜털: 깃털=80:20
솜털 비율이 높을수록 
보온력 좋음!
90:10 ->최상급!

 

올겨울
패딩 쇼핑
잘 해보아요~~!

 

오리털 잠바 패딩 구스다운 패딩
ⓒ Kelly Sikkema 출처: unsplash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