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KT에 1월말에 전화통화
2월초에 오셔서
전 임차인이 썼던 선 정리해주신다고
하고 연락이 없으심.

KT 인터넷 고객센터
☎ 100
3월에 선정리 해달라고
재접수
현장직원한테 직접 통화해도
전화안받는다고 하니,
현장에 있어서
전화 못 받을 수 있다고 함.
연락이 없음.
4월 초에 재접수
긴급으로 접수해주신다고 함.
직원이 전화와서 처리한다고 하고
연락이 안오심.

2주후쯤
KT 에서 선정리 완료 했는지
확인전화가 왔음.
5월 초에 오셔서 선정리 해주심.
옥상에서 1층까지 내려간 선이여서
정리하는데 시간이 오래걸림.
선정리 작업은 업체에다가
의뢰를 하는데,
업체 일처리가 늦어서
KT 직원분들이 현장업무를
하러 나오신거라고 함.
인터넷 해지하면서
단말기 반납할 때
인터넷 연결된 선도
같이 정리해주면 좋겠음!
반응형
'건물 관리 > 일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물 외부 옥상 케이블 선정리 (공중 케이블 민원, 구청 민원 후기) (0) | 2025.04.26 |
---|---|
수도 누수 감면 신청 (0) | 2025.04.22 |
소상공인확인서 발급방법 (0) | 2025.03.24 |
소상공인 기준 (0) | 2025.03.23 |
상가 매장 앞 눈 치우기 범위, 시기, 책임, 사고시 대처 (0) | 2025.02.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