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허브에서 바닐라 에센스를 주문했는데,
에센스 1개가 새서 배송되었다.
반품 방법 시작!
아이허브 모바일앱 기준
"앱 아래 사람모양 클릭-> 고객서비스"
고객서비스 들어가고
화면을 아래로 내려서
"반품" 클릭
"반품 상품 클릭"
"수령한 제품에 대한 문제 선택-> 계속 버튼 클릭"
"문제사항 제품 선택 입력"
내 경우는 이렇게 입력
반송하고 재배송 받고싶었는데 환불만 됨.
"접수하기" 클릭
접수하기 눌렀는데 오류가 남
다시 고객서비스로 들어가서
(앱 아래쪽 사람모양 클릭-> 고객서비스)
챗봇상담원과 채팅/ 이메일 지원
중에서
채팅 가능한 시간이 안되서
이메일로 처리
"한글로 써도 됨!"
이메일로 접수되었다는 이메일이 바로 오고
약 1시간 후에 환불 승인되었다는 이메일 옴
끝!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계정 보안 설정 (0) | 2022.08.01 |
---|---|
삼성프린터 무한공급 잉크젯 SL-T2270W 후기 (0) | 2022.07.27 |
누리호 세계 7번째 발사체 성공! 나머지 6나라 어디? (0) | 2022.06.22 |
교차로 횡단보도 우회전 방법 (22년 7월 12일 시행) (0) | 2022.06.21 |
남산도서관 주차장 이용 (24년 4월 29일 업데이트) (0) | 2022.05.16 |
댓글